![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승리한 오세훈 서울시장이 2일 서울시청으로 출근하며 당선 소감을 전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622/art_16541293070534_2c241b.jpg)
【 청년일보 】당선을 확정지은 오세훈 서울시장은 출근길에서 자신의 공약과 관련 빈 말은 하나도 없다고 강조하며 '약자와의 동행 특별시'를 만들겠다는 자신의 다짐을 구체화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오세훈 서울 시장은 2일 오전 출근길에 당선 소감을 통해 이같이 언급했다.
오 시장은 지지와 성원을 표해준 서울시민들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어느 때 보다 무거운 책임감과 엄중함을 느낀다"고 밝혔다.
그는 선거운동 과정에서 청취한 현장의 목소리와 관련 "이제 하나 하나 실천하겠다"면서 "어려움에 처한 많은 시민들께서 간곡함과 꼭 챙겨달라는 많은 부탁의 말씀과 제안을 가슴에 깊이 새기는 기간이었다"고 강조했다.
오 시장은 "(선거 때) 제가 드린 말 중에 빈말은 단 한마디도 없다"고 강조하며 "모두 진심을 담아서 말씀을 드렸고, 이제 하나하나 실천하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마지막으로 오 시장은 "이제 다시 서울시의 역사가 시작된다"면서 "공무원 여러분 우리가 스스로 설정한 비전2030 약자와의 동행, 상생도시, 그리고 글로벌 선도 도시, 건강 안심 도시, 그리고 매력적인 시민들께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시공간 이렇게 하나 하나 챙겨가는 4년 저와 함께 손을 맞잡고 정말 최선의 노력을 다해서 함께 뛰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