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사진=연합뉴스]](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30518/art_16832506817269_ddf679.png)
【 청년일보 】 '메타버스' 콘셉트의 걸그룹 에스파가 돌아온다. 미니음반 '마이 월드'(MY WORLD)로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했다.
5일 가요계에 따르면 에스파는 세 번째 미니음반 '마이 월드'(MY WORLD)로 오는 8일 에스파 세계관의 시즌 2 서막을 알리며 10개월 만에 복귀한다.
마이 월드에서는 자유분방하고 젊은 에너지를 담은 타이틀곡 '스파이시'(Spicy)를 비롯해 시크하고 몽환적인 팝 곡 '아임 언해피'(I'm Unhappy) 등 총 6곡을 선보인다.
전날 오전 12시, 에스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신곡 '솔티 & 스위트'는 거친 신스와 베이스 사운드가 중심이 되는 강렬한 댄스곡으로 눈길을 끌었다.
에스파의 '마이 월드'는 선주문량 150만장을 넘겨 일찍이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했다.
'마이 월드'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SM은 "이번 앨범은 SMCU(SM Culture Universe) 에스파 세계관의 시즌 2 서막을 여는 앨범"이라며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