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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상담사 보호"...NH농협은행 '감정노동 존중 캠페인' 실시

올해는 분산센터까지 캠페인 확대 예정

 

【 청년일보 】 NH농협은행은 서울시 감정노동 종사자 권리보호센터와 함께 상담사를 위한 '감정노동 존중 실천약속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콜센터 상담사를 보호하고 배려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서울 감정노동센터에서 제작한 콜센터 노동자 편 6컷 만화를 전시함으로써 상담사의 감정응대 상황을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성훈 고객행복센터장은 "NH농협은행은 앞으로도 상담직원들을 포함한 협력사 직원들이 건강한 마음으로 일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2021년부터 고객행복센터 내 심리상담실을 상시 운영 중이며 올해는 분산센터(광주, 대구)까지 확대 할 예정이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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