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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협동조합, 과채음료 새 브랜드 론칭…'프루티홈 오렌지∙자몽' 출시

비타민C·식이섬유 등 영양 성분 강조한 신제품 프루티홈 선보여
서울우유, 과채음료 라인업을 통한 브랜드 확장·시장 경쟁력 강화

 

【 청년일보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과채음료인 신제품 '프루티홈' 오렌지와 자몽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맛과 영양을 고려한 과채음료의 새 브랜드를 론칭하고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서울우유 '프루티홈'은 '프루티'(Fruity, 과일 맛이 강한)와 '홈'(Home, 집)의 합성어로, 남녀노소 모두 집에서 편히 즐길 수 있는 과즙 가득한 집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신제품 '프루티홈' 오렌지와 자몽 모두 맛은 물론 비타민C와 식이섬유 등의 영양 성분까지 고려한 1L 용량의 과채주스다. 2종 중 오렌지 맛은 비타민C의 맛과 풍미를 구현했고, 자몽 맛은 과일 본연의 맛을 담았다.
 

유동훈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음료마케팅팀 팀장은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과채음료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과일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담은 프루티홈을 통해 음료 시장 경쟁력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루티홈' 2종은 전국 대형할인점, 일반 유통점,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등의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신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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