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가을 패션 소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쌀쌀한 가을에 따뜻함을 더한 패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했고, 양말, 스카프, 스타킹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양말은 패션 양말 브랜드인 '몬풋'을 비롯해 세계 여러 지역으로 양말을 수출하고 있는 팝콘앤키키의 패션 양말 브랜드 '키키야삭스'와 같은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몬풋 여성 골지 중목 양말'은 중목 양말로, 무지 스타일의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했다. '남성 패션 양말 하운드체크'는 격자 형태와 단색 컬러의 조합으로 만들었다.
'피너츠 탁텔 발목 포인트 중목 양말'은 발목 부분에 피너츠의 캐릭터 스누피가 그려져 있는 상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원단인 '탁텔사'로 캐릭터 부분을 봉제해 입체감을 살렸다.
지난 8월 오픈한 국내 최대 규모의 다이소 매장인 '다이소 이마트 의왕점' 내에는 최초로 패션 양말 브랜드 전용 쇼룸을 선보이고 있다.
'다이소 화장품'에 이어 '다이소 패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가성비 좋은 의류용품 중 하나인 양말에 집중한 공간을 마련했다.
스카프는 숄로 두르거나, 헤어 및 가방의 장식으로 활용해 가을 분위기를 낼 수 있게 기획했다. '스퀘어 스카프'는 사각형 패턴이 반복적으로 들어가도록 디자인했다. '롱 스카프'는 십자 패턴으로 포인트를 줬고 '트윌리 스카프'는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과 민무늬로 양면이 다르게 제작했다.
스타킹은 실용성을 강조한 상품을 마련했다. '신영 by 비너스 올 풀림 방지 팬티스타킹'은 올이 나가도 그 이상 풀리거나 구멍이 나지 않는 제품이다.
'판도라 by 비비안 압박 스타킹'은 20데니아의 얇은 두께감의 블랙 색상으로 구성했다. '속바지 무발 팬티스타킹'은 속바지를 따로 착용할 필요가 없는 상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 날씨에 패션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은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의류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