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흐림동두천 17.8℃
  • 구름많음강릉 15.6℃
  • 서울 19.6℃
  • 구름많음대전 26.1℃
  • 구름많음대구 24.6℃
  • 구름많음울산 24.4℃
  • 구름많음광주 25.7℃
  • 구름많음부산 19.5℃
  • 구름조금고창 23.8℃
  • 구름조금제주 21.2℃
  • 흐림강화 12.0℃
  • 구름많음보은 26.0℃
  • 구름조금금산 26.0℃
  • 구름조금강진군 23.1℃
  • 구름많음경주시 27.4℃
  • 구름많음거제 18.4℃
기상청 제공

이디야커피, ’꿀 음료’ 3종 20만잔 판매 돌파…출시3주만 '쾌거'

지난 3월 선보인 ‘꿀 음료’ 3종, 출시 3주 만에 20만잔 판매 돌파

 

【 청년일보 】 이디야커피가 캐릭터 ‘누누씨’와 협업해 선보인 봄 시즌 메뉴 ‘꿀 음료’ 3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잔을 돌파했다.

 

이번 협업은 꿀을 활용한 음료에 캐릭터 ‘누누씨’를 더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누누씨’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인기를 끌며, 친숙한 이미지와 재치 있는 문구로 MZ세대 사이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캐릭터다.

 

‘꿀 음료’ 3종은 꿀을 활용한 맛과 봄철에 어울리는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익숙한 재료를 사용한 구성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신메뉴 3종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한 제품은 ‘꿀 매실 레몬티’다. 매실과 레몬, 꿀이 조화를 이루며 청량감을 살렸고, 깔끔한 맛으로 폭넓은 소비자층의 호응을 얻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누누씨'와의 협업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일 웹툰 ‘데못죽(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과의 협업으로 선보인 포토 카드와 굿즈는 출시 직후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꿀 음료 3종은 봄 시즌에 맞춘 달콤한 맛과 캐릭터 협업을 결합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메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소비자 경험을 선보이고, 고객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