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4 (금)

  • 맑음동두천 13.5℃
  • 맑음강릉 15.3℃
  • 맑음서울 13.5℃
  • 맑음대전 14.6℃
  • 맑음대구 16.5℃
  • 맑음울산 17.0℃
  • 맑음광주 15.4℃
  • 맑음부산 18.4℃
  • 맑음고창 14.6℃
  • 맑음제주 17.4℃
  • 맑음강화 12.7℃
  • 맑음보은 13.7℃
  • 맑음금산 14.3℃
  • 맑음강진군 16.4℃
  • 맑음경주시 17.7℃
  • 맑음거제 15.8℃
기상청 제공

신세계免, 연말 캠페인 '매지컬 보야지' 전점 동시 전개

 

【 청년일보 】 신세계면세점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30일까지 ‘매지컬 보야지(Magical Voyag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지컬 보야지’는 홀리데이 시즌의 축제 분위기와 여행의 설렘을 테마로, 전 세계 여행객들의 쇼핑 여정을 마법 같은 경험으로 연결하는 신세계면세점의 연말 캠페인이다.

 

AI 기반 아트워크와 온·오프라인 전점에서 펼쳐지는 풍성한 혜택, 참여형 이벤트를 결합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감성적인 홀리데이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몰(국·영·중문)과 명동·인천공항점 전 점포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온·오프라인 전점에서는 ‘따뜻한 연말을 위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방한용품 기획전(패션아이템) ▲고보습 스킨케어 ▲한 해의 온기를 전하는 선물(연말 선물 추천전) ▲‘TASTE OF SHINSEGAE’ 100일 기념 특별전 등 총 네 가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겨울 분위기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전달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세 가지 주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국정보 등록 고객에게 온라인몰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월 1회·1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윈터 웰니스’ 기획전에서는 기초 화장품·헤어 보습 제품, 뷰티 디바이스, 건강식품 등 겨울 시즌 보습·힐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홀리데이 익스클루시브’ 기획전에서는 홀리데이 에디션, 명품, 니치 향수, 주류, 프리미엄 전자기기 등 시즌 한정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연말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20일부터 명동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국내 발급 비자(Visa) 카드로 럭셔리 패션 브랜드 구매 시 면세포인트 최대 6만원을 증정한다.

 

명동점의 K컬처·식품 큐레이션 존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TASTE OF SHINSEGAE)’에서는 11월 30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의 면세포인트(100달러 이상 1만원, 200달러 이상 2만원)를 추가로 제공한다.

카테고리별 구매금액에 따른 면세포인트 증정 혜택도 강화했다.

 

명동점에서는 12월 30일까지 ▲패션·잡화 15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 20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원 ▲럭셔리 패션 브랜드 1,200달러 이상 구매 시 3만원 ▲니치 향수 17개 행사 참여 브랜드 대상 25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5천원, 400달러 이상 구매 시 4만원의 면세포인트가 제공된다.

 

또한 수험생 고객은 100달러 이상 구매 후 수험표를 제시하면 폴앤바니(paul+bani) 키링을,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면세포인트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외국인 고객에게는 쇼핑 전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과 쇼핑 후 받을 수 있는 면세포인트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화장품, 패션잡화 각 카테고리별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쇼핑지원금 2만원 ▲럭셔리 패션 1,500달러 이상 구매 시 쇼핑지원금 15만원 ▲총 3,000달러 이상 구매 시 5만원 면세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며, 300달러 이상 구매 시 K-FOOD 배달 할인 바우처도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12월 30일까지 ‘숫자 속에 숨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항 게이트 번호를 모티프로 한 일러스트 속 숨은 그림을 찾는 참여형 이벤트로, 참여 고객 전원에게 면세포인트 3천원을 제공하고, 게이트 번호별 매장을 가장 먼저 맞힌 고객에게는 5만원의 면세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해 출국 전 즐거움을 더한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크리스마스 판타지’와 ‘면세쇼핑 여행’을 두 축으로, 시간을 초월한 고전적 감성과 시적인 아름다움을 결합해 초현실적이고 몰입감 있는 연말 분위기를 구현했다.

 

특히 AI 이미지 생성 기술을 적극 도입해 몽환적(Dreamy), 판타지(Fantasy), 웅장함(Majestic)이라는 럭셔리 무드를 높은 완성도로 표현했으며, 이를 통해 비주얼 개발의 효율성과 창의성을 동시에 확장했다.

여행의 설렘과 축제의 감성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Magical Voyage’ 아트워크는 명동점 미디어파사드와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이번 테마처럼 ‘마법 같은 홀리데이 여정’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담았다”며, “AI 아트워크와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특별한 연말의 설렘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