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이마트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제철 신선 먹거리부터 집밥 반찬, 와인, 생필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제철 과일로 천도와 백도의 각기 다른 두 장점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신비복숭아(5입~9입)을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2천원 할인한다. 신비복숭아는 산지 기상여건으로 생산이 줄었지만 높은 당도로 고객 반응이 좋은 과일인 만큼 이마트는 적극적으로 물량 확보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육류는 취향에 따라 골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우는 팔공상강한우(냉장) 전품목을, 수입육은 자유방목 블랙앵거스(냉장·호주산) 전품목을 대상으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30%, 40% 할인한다. 돈육 삼겹살과 목심은 일반(백돼지), 금한돈(얼룩돼지), 우리흑돈(흑돼지)을 각각 100g당 2천480원, 2천780원, 2천880원에 판매한다. 인기 먹거리를 중심으로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20%, 이마트 e카드 결제 시 20% 추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하우스감귤(1.4kg)은 정상가 1만8천700원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1만4천960원, 이마트e카드 전액 결제 시 추가 할인해
【 청년일보 】 쿠팡은 강력한 스팀 기능과 편의성을 갖춘 틴도우(Teendow) 스팀 청소기 SC-05 모델을 국내 단독으로 론칭하고, 오는 22일까지 할인가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틴도우는 혁신적인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주목받는 글로벌 생활가전 브랜드다. 이번에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틴도우 스팀 청소기는 120℃의 강력한 고온 스팀으로 높은 살균력을 자랑해 집안 곳곳의 유해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회사 측은 주장한다. 특히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이 돋보인다.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커피 한 잔을 내리는 시간보다 빠른 단 15초 만에 예열이 완료되어 기다림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는 기존 일반 모델들이 평균 30초가량 소요되는 것과 비교해 시간을 크게 단축한 것이다. 또한, 1.2kg의 초경량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바닥, 창문, 커튼 틈새는 물론 소파, 주방 후드, 반려동물 용품, 자동차 내부 청소까지 가능한 10가지 올인원 액세서리 패키지를 기본으로 포함한 것도 장점이다. 쿠팡은 틴도우 스팀 청소기의 단독 론칭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 청년일보 】 쿠팡은 오는 29일까지 ‘쿠팡 패션 세일(이하 쿠패세)’를 열고, 여름 패션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헌터, 테바, 푸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500여개가 참여했다. 여성·남성·키즈 의류는 물론 슈즈, 가방, 액세서리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카와 샤워 슬리퍼(3만원대) ▲아디다스 삼바 OG 운동화(9만원대) ▲뉴발란스 스포츠 저지 반팔 티셔츠(2만원대) ▲헌터 레인부츠(12만원대) ▲헤지스 피케 티셔츠(9만원대) ▲게스언더웨어 브라 팬티세트(2만원대) 등이 있다. 상반기 고객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도 특가로 마련했다. ▲갭 슬리퍼(8천원대) ▲글램공감 브라 팬티 3세트(8천원대) ▲테라우드 반팔 원피스 잠옷(1만원대) ▲크로커다일레이디 플리츠 티셔츠 (2만원대) ▲샤트렌 7부 블라우스(3만원대) 등이 대표적이다. 브랜드별 여름 인기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키르시, 쥬시쥬디 등 2030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에서는 원피스, 반바지, 반팔 티셔츠 등 시원하고 트렌디한 썸머룩을 최대 80% 할인
【 청년일보 】 모두투어는 베트남 N번째 방문객과 이색 여행지를 찾는 여행 수요를 겨냥해 퐁냐케방 국립공원을 중심으로 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한국인에게 인기가 높은 베트남 대표 여행지 다낭과 함께, 최근 이색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중부 꽝빈성의 '퐁냐케방 국립공원'을 결합한 일정으로 구성됐다. 퐁냐케방 국립공원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르스트 지형과 300여개 동굴, 세계 최장 지하강 등 독특한 자연 경관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동굴 탐험, 트레킹, 카약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MZ세대에게 인기가 높다. 신상품 기획을 위해 모두투어는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본사 임직원과 전국 주요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관계자 20여 명과 함께 현지를 직접 방문했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퐁냐케방 국립공원 ▲다낭 ▲후에 ▲동허이 등 주요 관광지를 실제 상품 동선대로 이동하며, ▲임페리얼 후에 호텔 ▲무옹 탄 럭셔리 낫 르 호텔 ▲식당 등 관광 인프라를 점검했다. 또한 퐁냐케방 국립공원의 인기 액티비티를 직접 체험하고, 고객 니즈에 맞춘 상품 구성과 판매 전략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신상품은 퐁냐케방 국립공원
【 청년일보 】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2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피어(PEER) 매장에서 '서스테이너블 프로젝트-피어×큐클리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스트릿 패션 편집숍 피어(PEER)와 업사이클링 전문 브랜드 큐클리프(CUECLYP)가 협업해 진행한다. 피어의 재고 상품 200여점을 폐기물 기반 재생섬유로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잡화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널스백'(3만9천원), '볼링백'(8만9천원), '미니 볼링백'(5만6천원) 등이다. 이 외에도 자원 순환의 과정을 시각화한 브랜드 스토리존이 마련되며, 매주 금·토·일요일에는 하루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폐기 현수막을 활용한 배지 제작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 청년일보 】 노랑풍선은 '딱 우리를 위한 여행, PICK MY ZON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MZ세대의 여행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여행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으며, ▲동남아 ▲일본 ▲중국 ▲국내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여행지 선택부터 일정 구성, 테마까지 고객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여행의 본질적인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2030 전용 패키지 구성 ▲자유 일정 또는 자유 시간 포함 ▲가성비, 핵심 일정 구성 ▲최소 연차 및 공강 활용 등을 핵심 포인트로 설정했다. 예를 들어, '먹고 보는 ZONE'에서는 식도락에 진심인 MZ세대를 위해 다양한 특식이 포함돼 있는 상품이 마련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컬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으며 ‘사테꼬치’와 ‘새우국수’, ‘딘타이펑’ 등 특식이 제공되는 '싱가포르 5일' 등이 준비돼 있다. 감성 숙소나 뷰 맛집, 포토존 등 인생샷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한 '사진 맛집 ZONE'에서는 ▲이색풍경을 볼 수 있는 '매끌렁 위험한 기찻길'과 태국 전통 의상을 입고 사원을 방문하는 '방콕 5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외에도 움
【 청년일보 】 롯데백화점은 오는 20일부터 수도권 주요 점포(일산점·김포공항점 제외)에서 고당도 수박만을 담은 ‘간편 수박 도시락’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당도 12brix 이상의 수박을 비파괴 당도 선별 방식으로 골라내고, 그 중에서도 과육 중심부만을 담아낸 고품질 고당도 수박이다. 특히 한 통(8kg) 기준 약 30% 수준(2.5kg)의 고당도 과육만을 엄선해 당도와 식감을 모두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간편 수박 도시락은 1팩에 1만4천900원에 판매하며, 기후 및 산지 작황에 따라 가격 및 운영시기는 변동 될 수 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 청년일보 】 홈플러스는 충남 당진에서 재배한 신선한 ‘당진 황토 감자(1.8kg, 봉)’를 홈플러스 최초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당진 황토 감자’는 감자 주산지인 충남 당진 지역의 황토 토양에서 자란 프리미엄 감자다. 이 지역은 황토로 이루어진 비옥한 농지가 광활하게 펼쳐져 있으며, 토양 속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 성분 덕분에 감자 본연의 고소한 맛과 깊은 풍미가 한층 더 살아난다고 회사 측은 말한다. 특히, 황토는 일반적인 사질토(모래 성분이 섞인 흙)와 달리 수분 유지력과 통기성이 뛰어나 감자 생육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며, 품질 높은 감자 재배에 탁월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당진 황토 감자’는 서해의 청정 해풍과 큰 일교차 속에서 천천히 익어간다. 이러한 자연환경은 감자의 당도를 높여, 깊고 자연스러운 단 맛을 선사한다. 또한, 삶거나 찔 경우 겉은 탱글 하며 속은 부드럽고 포슬포슬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본 상품은 산지 선정부터 수확 시점까지 출시 3개월 전부터 치밀하게 사전 기획된 홈플러스만의 전략 신상품으로, 7월 2일까지 14일간 전국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에는 7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된 최저
【 청년일보 】 11번가는 이커머스 업계 유일한 사회적기업 상품 전문관 ‘SOVAC 마켓’이 ‘착한 먹거리’ 쇼핑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동참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11번가 SOVAC 마켓은 오는 30일까지 사회적기업 15곳과 함께 ‘여름이 왔썸머’ 기획전을 실시, ‘여름’을 테마로 친환경, 지역상생, 취약계층·청년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사회적기업의 인기 신선·가공식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판매수익금 일부를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잔다리 마을공동체’의 국산콩을 통째로 갈아넣은 ‘고소한 콩국물’(340g·5팩, 2만20원), 전국 각지 우수 농산물을 산지 직거래로 소비자와 연결하는 ‘지구마을’의 아이스 군고구마 ‘갓구워 더 달콤 촉촉한 군고구마’(1kg, 2만1천900원)를 선보인다. 국산 친환경 농산물을 주원료로 건강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토리식품’의 ‘유기농 초당옥수수 스위트콘’(220g·4병, 2만6천900원), 2대째 친환경 먹거리를 생산하는 청년농부가 운영하는 ‘더착한농장’의 ‘조정치 호박고구마 크림빵’(75g·10봉, 3만2천900원)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11번가는 ‘20% 할인
【 청년일보 】 CJ온스타일이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MET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을 고도화해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장기적으로는 글로벌 K-라이브커머스 육성을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협약식은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CJ ENM 커머스 부문 사옥에서 진행됐다. 이선영 CJ ENM 커머스 부문(CJ온스타일) 대표, 김진아 메타코리아 대표를 비롯한 양사 주요 임원이 참석했다. 양사는 패션, 뷰티, 리빙, 식품 등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CJ온스타일의 상품 포트폴리오와 메타의 소셜 플랫폼(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연계한 디지털 마케팅 시너지에 주목해 협업을 결정했다. 메타 플랫폼의 일간활성이용자(DAU)는 34억명이 넘는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메타의 ‘협력광고’를 도입한다. CJ온스타일 데이터 기반 지원으로 협력사는 메타 플랫폼에서 정교하고 효율적인 타겟 마케팅이 가능해진다. 이를 위해 메타는 CJ온스타일 협력사를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CJ온스타일은 자사 모바일 앱과 연계
【 청년일보 】 노랑풍선은 호주의 대표 도시인 시드니와 퍼스를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오는 2026년 6월 30일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고객의 여행 취향과 일정 스타일에 따라 일정 고민 없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풀패키지'와 하루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는 '라이트팩', 항공과 숙소만 포함돼 있는 '에어텔'로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고, 호주의 동부와 서부의 대표 도시인 시드니와 퍼스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통해 편안한 비행 경험을 제공하는 '시드니+퍼스 7일' 풀패키지 상품은 전일정 가이드가 함께 동행해 여행의 전문성을 높였으며 ▲외관이 아름다운 '오페라하우스' ▲북부와 남부를 연결하는 다리인 '하버브릿지' ▲호주의 웅장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식물로 가득 차 있는 '킹스파크' 등 각종 랜드마크를 방문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퍼스 7일' 라이트팩 상품은 노팁·노옵션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으며, 3일간의 자유 일정과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피너클스 사막투어'와
【 청년일보 】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8일 ‘인천-도쿠시마’ 단독 취항 중인 이스타항공, 종합식품기업 하림과 협업해 출시한 ‘도쿠시마 라면’이 판매한지 3주 만에 30만개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현재까지 라면 카테고리 내에서 스테디셀러 인기 라면인 육개장, 불닭볶음면과 함께 베스트 3위권 내에 진입했다. 도쿠시마 라면은 일본 도쿠시마현 특유의 라멘 스타일을 모티브로 개발되었다. 간장 베이스 소유 라멘과 진한 국물의 돈코츠 라멘의 특징을 모두 갖추고 있다. 여기에 날계란, 청귤 등의 도쿠시마식 라멘 식문화 특징을 반영해 식감이 살아 있으면서도 국물 맛을 헤치지 않는 계란 블록과 느끼함을 날리고 산미를 주는 청귤소스를 더했다. 도쿠시마 라면은 출시 직후부터 도쿠시마현의 특징을 담은 패키징으로 이목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출시한지 7일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하였으며, 이에 힘입어 출시 이후 현재까지(5월 28일~6월 18일) 라면 카테고리 매출도 전년 동기간 대비 두자릿 수 상승한 결과를 보였다. 도쿠시마 라면은 현재 세븐일레븐 점포 외에도 이스타항공 인천-도쿠시마 기내식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라면 패키징에 기재된 QR코드를 촬영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