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설 명절을 맞아 고급 한우 선물세트부터 가성비 높은 미국산 소고기, 육포 등 다양한 육류 제품을 엄선한 '2026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명절 때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미트프로젝트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LA 꽃갈비세트(1.8㎏)'를 선보인다. 여기에 국산 과일을 넣어 만든 '청정원 LA 갈비양념'을 함께 증정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갈비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바삭 통 육포 프리미엄 세트'는 '오리지널'과 '매콤한맛' 각 6팩씩 총 12팩으로 구성을 확대했다. 또, 미트프로젝트의 매운치즈소스, 매운살사소스 등 디핑소스 2종을 함께 증정한다.
한우 브랜드 '육감하누'의 선물세트 2종은 보다 신선한 상태로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예약 판매로 운영한다. 등심, 채끝, 국거리, 불고기 등 명절에 가장 수요가 높은 부위들로 엄선한 '육감하누 한마리세트(1㎏)'와 구이용으로 구성한 '육감하누 구이 한판세트(1㎏)' 등 총 2종이다.
브랜드 '더 퍼스트 컷'의 구이세트와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비롯해 소꼬리, 갈비, 스지 등을 풍성하게 넣은 미트프로젝트의 대표 상품 '소한마리탕 세트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미트프로젝트 설 선물세트는 내달 12일까지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원하는 날짜에 지정일 배송도 가능하다. 또한 주문 횟수와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10%를 무제한 적립해주고, 첫 구매 고객에게는 '바삭 통 육포 오리지널' 1팩을 증정한다.
이경상 혜성프로비젼 온라인팀장은 "새해 첫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육류 제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수입부터 가공, 유통 과정 전반을 철저하게 관리해 믿을 수 있는 미트프로젝트의 설 선물세트와 함께 즐거운 명절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