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와 ‘지큐랩(gQlab)’ 제품을 장보기 앱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마이니는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40여 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입점한 마이니 제품은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을 위한 ‘마이니 스트레스 케어 B’,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씹어 먹는 영양제 ‘마이니 지니키즈 튼튼 아연&C’이다.
‘마이니 스트레스 케어 B’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탄수화물ㆍ단백질ㆍ지방 등의 대사,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 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고함량으로 함유된 제품이다.
‘마이니 지니키즈 튼튼 아연&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에 필요한 비타민C,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이 들어 있다. 특히 아이들이 먹는 영양제임을 고려해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유럽산 원료를 엄선해 사용했다.
또한,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4중 코팅 특허 기술이 적용된 ‘지큐랩 에스 활력 유산균’도 함께 입점됐다. 이 제품은 사과맛과 바나나맛을 낸 프로바이오틱스 분말을 스틱형으로 낱개 포장해 온 가족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지큐랩 에스 활력 유산균’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와 원활한 배변활동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가지 핵심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 있다. 뿐만 아니라, 장 내에서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인 프락토올리고당을 보조성분으로 함유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개념의 제품이다.
일동제약 측은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구입하고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는 마켓컬리를 통해 마이니와 지큐랩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유통망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지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