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정통 싱가포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칠리크랩통새우', '칠리크랩버거' 2종 및 칠리크랩 치즈프라이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칠리크랩통새우'는 버거킹의 직화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크랩케이크와 통새우, 이국적인 칠리크랩소스가 한데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칠리크랩소스는 싱가포르의 시그니처 요리인 칠리크랩을 베이스로 개발한 소스로 국내산 붉은대게살을 넣어 깊고 매콤한 맛과 해산물의 풍미를 높였다. '칠리크랩버거'는 칠리크랩소스에 크랩케이크와 순쇠고기 패티를 더해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게살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버거킹은 새로운 사이드 메뉴인 '칠리크랩 치즈프라이'도 함께 선보인다. 버거킹의 두툼한 프렌치프라이 위에 칠리크랩소스와 치즈가 곁들여진 메뉴로 이색적인 맛을 자랑한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국내에서 흔히 만나볼 수 없었던 싱가포르의 대표메뉴인 칠리크랩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현지에서 맛보던 이국적인 풍미를 최대한 살렸다"며 "맛과 차별성을 동시에 잡은 칠리크랩 통새우, 칠리크랩버거 또한 앞서 선보인 붉은대게 와퍼 못지 않게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