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의 주요 캐릭터가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앤드래곤'에 등장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에반게리온 콜라보 에그'에서 신규 캐릭터 신지 & 레이, 에바 초호기, 이카리 겐도우 등을 포함한 총 17종의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첫 로그인 시 콜라보 캐릭터 중 1종을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에반게리온 콜라보 에그' 1개를 메일로 증정한다. 이카리 겐도우를 처음 획득하면 게임 내 드롭의 스킨을 변경할 수 있는 '에반게리온 드롭'이 추가되며 레이 & 미르 슈트, 카오루 & 칼리 슈트 등 일부 캐릭터에 어시스트 진화가 추가된다.
콜라보 던전 '에반게리온'도 함께 열린다. 던전에 등장하는 적을 쓰러뜨리면 '에반게리온 메달(금),(은),(동)'이 드롭되며 이를 모아 '에반게리온 메달(무지개)'로 교환할 수 있다. 에반게리온 메달(무지개)은 몬스터 교환소에서 초호기 타마도라, 에바 초호기의 봉제 인형 등 다양한 캐릭터를 얻는 데 사용한다.
이밖에 스페셜 던전 '에반게리온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첫 클리어 보상으로 개최기념! 에반게리온 콜라보 에그 1개와 에반게리온 메달(무지개) 2개를 받는다. 3인 플레이 전용 '협력! 에반게리온!' 던전도 함께 열린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