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의 초석을 다지는 '기초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내년도 주택관리사 시험은 2020년 상대평가 전환 전 절대평가로, 평균점수 60점만 넘으면 합격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그만큼 중요성이 매우 높다.
에듀윌에 따르면 해당 기초강의는 주택관리사 1차과목의 핵심적인 부분만 요약 정리해 기초실력을 완벽하게 다져 효율적인 학습에 도움을 준다.
작년에 시행된 제 20회 주택관리사시험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정리해 과목별 이해 체계를 확립하고, 안정된 학습가이드를 완성해 가장 핵심이 되는 내용만 담고 있기 때문에 하루 3시간씩 2주만 공부하면 1차 시험과목인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의 준비를 끝낼 수 있다.
강의는 만족도 96%의 에듀윌 주택관리사 최강 교수진이 진행하기 때문에 주택관리사 시험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초시생이라면 많은 도움이 된다.
2019년 주택관리사 1차 기초강의는 에듀윌 회원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는 혜택으로 공식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수강기간은 수강신청일로부터 7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