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미디어로그, 'U+유모바일' 공개...신규 브랜드로 시장 주도

3대 고객가치 제시···”스마트한 모바일라이프 경험 제공”

 

【청년일보】 LG유플러스 자회사인 미디어로그가 신규 브랜드 ‘U+유모바일’을 공개한다. 3대 고객가치(절약·간편함·즐거움)을 기치로  '당신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를 구현한다는 전략이다.

 

미디어로그는 내달 1일 ‘디지털 전문 MVNO(알뜰폰)’로 비상하기 위해 ’당신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를 지향하는 신규 브랜드 ’U+유모바일'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U+유모바일' 신규브랜드는 기존 브랜드 ‘U+알뜰모바일’이 알뜰폰 가입자 1000만 돌파 및 신규 사업자의 등장 등 알뜰폰 사업 및 시장 환경의 변화를 수용하기 어렵다는 판단에 따라 브랜드 리뉴얼을 추진했다.

 

알뜰폰 출범 10년 경과, MZ세대 등장 및 코로나19로 인한 디지털 비대면 활성화 등 기존의 비즈니스 경험을 뛰어넘는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고 판단, 기존 브랜드의 ‘알뜰’ 경험을 확대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스마트’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미디어로그의 의지를 반영했다.

 

아울러 모회사인 LG유플러스의 브랜드 체계에 맞춰 'U+'를 브랜드명 앞에 배치, LG유플러스와의 비즈니스 연결성을 강조, 네트워크 및 품질 안정성 등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U+ 유모바일’은 ‘당신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Your Smart Mobile Life)’를 지향, ‘아껴주니까(SAVING), 쉽고 간편하니까(SIMPLE), 즐거우니까(DELIGHTFUL)의 3대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특히 ‘U+유모바일=디지털전문 MVNO’가 연상되는 첫 번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새로운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브랜드는 앞으로 출시되는 미디어로그의 다양한 B2C 사업 및 서비스, 뉴다이렉트몰과 홈페이지, 제휴처 등 고객 디지털 접점 모든 분야에 활용될 예정이다.

 

남승한 미디어로그 대표는 “고객에게 시간과 비용을 아껴주고 꼭 필요한 상품과 쉽고 간편하게 이용하는 고객 경험을 제공해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기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며 “가장 젊고 디지털 전문화된 브랜드와 상품 그리고 매장이 준비된 만큼 이를 바탕으로 MVNO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청년일보=이창현 기자】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