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IBK투자증권(대표이사 서정학)이 IBK기업은행과 함께 비대면 신규 증권계좌 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IBK기업은행 고객 중 IBK투자증권 비대면 증권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 대표 기업으로 구성된 ‘코스피(KOSPI) 200’ 지수 종목 중 1주를 랜덤으로 지급하는 행사다. 증권계좌 개설 후 1,0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가정의 달 여행지원금 50만 원도 추가로 증정한다.
IBK기업은행 i-ONE Bank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IBK투자증권 증권계좌를 개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은 5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IBK투자증권 관계자는 “i-ONE Bank 앱을 통해 비대면 증권계좌에 가입하면 하나의 앱으로 뱅킹부터 투자, 자산관리까지 가능해 고객분들의 투자 경험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IBK기업은행과의 디지털 시너지 창출을 통해 투자 생활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구축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IBK투자증권은 지난해 서정학 대표 취임 후 디지털 혁신을 통한 고객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최근에는 급변하는 투자 환경 속에서 더욱 효과적으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AI 자산배분 서비스’를 출시했고, 오는 4분기에는 생성형 AI와 빅데이터 기반의 투자 정보 서비스를 탑재한 차세대 MTS를 공개한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