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8 (월)

  • 흐림동두천 23.8℃
  • 흐림강릉 26.2℃
  • 서울 23.9℃
  • 대전 22.7℃
  • 흐림대구 28.8℃
  • 흐림울산 27.9℃
  • 광주 26.6℃
  • 흐림부산 25.5℃
  • 흐림고창 25.7℃
  • 흐림제주 33.9℃
  • 흐림강화 23.1℃
  • 흐림보은 23.2℃
  • 흐림금산 22.5℃
  • 흐림강진군 27.2℃
  • 흐림경주시 28.6℃
  • 흐림거제 25.1℃
기상청 제공

앳홈·안성베네스트GC, 국내 최초 '향기 마케팅' 진행

 

【 청년일보 】 앳홈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안성베네스트GC와 자사의 필로우 미스트 브랜드 ‘고 나인티(GO NINETY)’로 국내 최초 골프장의 향기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향기 마케팅은 특급호텔 및 주요 백화점, 프리미엄 쇼핑몰 등에서 주로 진행해 왔으며 골프장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브랜드명 고 나인티는 수면의 골든타임으로 알려져 있는 잠든 후 첫 90분의 숙면을 돕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위스산 유기농 라벤더 오일을 블렌딩하여 숙면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필로우 미스트, 침구 및 섬유 탈취제 등으로 쓰이고 있다고 회사 측은 부연한다. 

 

이번 양사의 향기 마케팅 협업을 통해 안성베네스트 GC 클럽하우스 내에 고 나인티가 자동 분사되어 제품의 향을 입장과 동시에 바로 느낄 수 있고 원하는 고객들은 현장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또, 내부 티하우스를 ‘고 나인티 아로마 가든’으로 조성해 휴식의 명소로 활용하는 등 양사는 고 나인티를 토대로 골프장 이용 고객들에게 안성베네스트GC의 이미지를 더욱 고급스럽고 긍정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은 “국내 대표 프리미엄 회원제 골프장 안성베네스트GC와 함께 고 나인티를 통해 골프장의 향기 마케팅을 처음으로 도입하게 되어 기쁘다”며 “좋은 향기는 곧 그 공간에서의 긍정적인 기억으로 연결되는 만큼 고 나인티만의 기억하고 싶은 향기로 골프장 이용 고객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선사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