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7 (월)

  • 맑음동두천 2.5℃
  • 맑음강릉 8.3℃
  • 맑음서울 3.7℃
  • 구름조금대전 4.7℃
  • 구름많음대구 8.6℃
  • 구름조금울산 8.9℃
  • 구름많음광주 6.7℃
  • 구름많음부산 10.5℃
  • 흐림고창 6.4℃
  • 흐림제주 10.8℃
  • 구름조금강화 3.0℃
  • 맑음보은 3.5℃
  • 맑음금산 5.1℃
  • 흐림강진군 7.8℃
  • 구름많음경주시 8.7℃
  • 구름많음거제 10.5℃
기상청 제공

앳홈, 현직 마케터 대상 '앳홈 인사이드 토크' 개최

 

【 청년일보 】 앳홈은 오는 12월 4일 현직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앳홈의 성장 스토리와 문제 해결 경험을 나누는 ‘앳홈 인사이드 토크(ATHOME Inside Talk)’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앳홈은 지난달 인재 채용 플랫폼을 전면 개편하고,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전략적 사고와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역량을 갖춘 마케터 확보에 나서고 있다.

 

이번 행사 역시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앳홈 인사이드 토크는 12월 4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 성수동 누디트 서울숲에 위치한 앳홈 본사 6층 라운지에서 120분간 진행된다.

 

앳홈의 주요 브랜드인 톰(THOME)과 미닉스(MINIX)의 성공 방정식에 관심 있는 마케터라면 누구나 앳홈 채용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마감은 25일 자정까지이며,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앳홈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앳홈이 소비자 문제를 어떻게 정의하고 해결해 왔는지, 브랜드를 만든 사람들의 목소리로 전하는 자리다.

 

프로그램은 ▲세션 1 앳홈 성장 히스토리 & 비전 ▲세션 2 고객 접점의 브랜드 경험 디자인 ▲세션 3 앳홈 브랜드 성공 방정식 ▲Q&A 순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와 세 번째 세션에서는 앳홈 양정호 대표가 연사로 나서 앳홈의 설립 배경과 지난 7년간의 주요 전환점을 소개하고, 브랜드 성장 과정에서 얻은 실전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앳홈 나세훈 디자인 및 커뮤니케이션 총괄(CDO)이 미닉스와 톰의 디자인 철학과 차별화를 만드는 고객 경험 사례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톰의 글로우 레이어링 앰플 미스트와 간단한 다과·도시락이 제공되며, 톰 대표 제품인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 ‘더 글로우(The Glow)’ 신제품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희망자에 한해 대표 및 실무 리더와의 1:1 커피챗 기회도 제공한다.

 

앳홈 관계자는 “이번 앳홈 인사이드 토크는 리더십의 목소리로 앳홈의 성장 비결을 공유하고, 합류를 희망하는 마케터들에게 명확한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라며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핵심 인재들에게 아이디어가 실행으로 연결되는 전략적 사고와 그 과정에서 축적된 실전 경험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