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견과류만을 사용해 만든 '100% 견과류 스프레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사진=대상다이브스]](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206/art_17388286428547_52f4af.jpg)
【 청년일보 】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견과류만을 사용해 만든 '100% 견과류 스프레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에 이어 건강한 방식으로 노화 속도를 늦추는 '저속노화(Slow Aging)'가 새로운 건강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당 섭취량을 조절하거나 식물성 단백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잼 브랜드 복음자리는 저칼로리 잼과 무가당 초코&헤이즐넛 스프레드 등에 이어 견과류를 활용한 이번 신제품 3종까지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제품 '100% 견과류 스프레드'는 땅콩버터 2종과 아몬드 스프레드 등 총 3종이다. '100% 땅콩버터 스무스'와 '100% 땅콩버터 크런치'는 서로 다른 식감으로 용도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2종 모두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아르헨티나산 하이올레익 땅콩만을 로스팅했다.
아몬드 제품도 선보인다. 캘리포니아산 생 아몬드만을 사용해 만든 '100% 아몬드 스프레드'는 아몬드의 영양분을 유지하면서도 본연의 맛과 질감을 구현했다.
3종 모두 오일이나 설탕, 소금 없이 오로지 견과류로만 만들었다. 신제품 '100% 견과류 스프레드 3종' 은 현재 복음자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혜미 대상다이브스 CM1팀장은 "건강한 식생활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오직 견과류만으로 만든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신선한 원료에 복음자리만의 노하우를 더해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