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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선물, 연말까지 위클리옵션 수수료 무료

시장 선점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실시

 

【 청년일보 】 삼성선물이 위클리옵션 제도가 새롭게 시행되자 시장 선점을 위해 발빠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삼성선물은 이달 23일부터 코스피 위클리 옵션 론칭 기념, 첫만남 응원 이벤트로 연말까지 코스피 위클리옵션 무료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신규고객의 경우, 이벤트 신청후 위클리 옵션 거래시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과 국내선물 거래시 사용가능한 수수료 쿠폰 10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위클리 옵션은 기존의 월물옵션과 달리 만기를 주 단위로 나눠 상장, 매주 목요일에 다음 주 목요일까지 만기로 상장한다.

 

이로 인한 코스피 옵션 만기의 다양화로, 투자자들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각종 글로벌 경제 이벤트에 대응하는 매매전략 정교화가 가능하게 되었다.  

 

주간옵션은 미국, 독일, 대만 등 해외 주요 거래소에도 상장돼 있으며, 미국 CME S&P500옵션과 대만 TAIEX옵션의 경우 위클리 옵션 거래량이 월물 옵션 거래량보다 많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한국 거래소의 새로운 옵션상품 상장으로 옵션시장 활력이 제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위클리옵션은 이달 23일 거래소에 처음 상장된 바 있다.

 

【 청년일보=정준범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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