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파인 다이닝 브랜드 ‘63레스토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러브 위드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63레스토랑]](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518/art_17461732585384_1757aa.jpg)
【 청년일보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외식업계가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기념일이 몰린 5월 특수를 노려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는 물론, 맞춤형 메뉴 구성으로 가족 고객 유치에 나선 모습이다.
5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63레스토랑은 ‘러브 위드 패밀리(Love with Family)’ 프로모션을 통해 5월 한 달간 고층부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에서 코스 요리 17종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워킹온더클라우드는 오는 11일 ‘마더스 데이(Mother’s Day)’를 맞아 어머니 본인 50%, 동반 가족 10% 할인과 함께 카네이션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8층에 위치한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에서는 6일까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운영하며 ▲키즈 메이크오버 공간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입장권 ▲‘티니핑’ 캐슬 장난감 ▲‘미니특공대’ 완구 등 경품을 총 40명에게 제공한다.
어린이 전용 메뉴로는 저당 그래놀라, 무당 요거트, CJ제일제당의 식물성 음료 ‘얼티브’, 그리고 5일과 8일에 한정 제공되는 ‘새우 버터구이’도 마련됐다.
엠에프지코리아(MFG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은 5월을 맞아 신메뉴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를 출시하고, 베트남 쉐라톤 나트랑 호텔 앤 스파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세트는 신메뉴 ▲갈릭페뇨 스테이크 파스타 ▲갈릭 컷 스테이크&허니갈릭 프라이 플래터를 포함해 2~4인 풀코스 구성으로 제공된다.
해당 세트를 주문하고 매드포갈릭 멤버십 ‘M CLUB’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용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현대그린푸드는 미국 스테이크 전문점 '텍사스 로드하우스' 전국 6개 매장에서 오는 29일까지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USMEF)와 협업해 미국산 스테이크, 어워드 위닝 립 등으로 구성된 메뉴를 주문하면, 어린이 고객에게 텍사스 로드하우스 공기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3일부터 6일까지는 ▲쉬림프미니 ▲미니치즈 ▲폴드포크미니 등 키즈밀 버거 3종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은 외식업계에서 가족 고객과의 유대를 강화할 수 있는 핵심 시즌”이라며 “단순한 식사 제공을 넘어 정서적 만족과 체험을 함께 제공하는 것이 관건”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