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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택배박스 활용 금연 캠페인 전개

'노담소셜클럽' 공익 광고 시작…추후 상업 광고 확대

【 청년일보 】 CJ대한통운은 택배박스를 활용한 광고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9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택배박스에 광고를 실으면 소비자들이 개봉하면서 보기 때문에 효과적인 플랫폼이라고 봤다.

 

CJ대한통운은 우선 자사 택배박스를 활용해 청소년 흡연예방 캠페인 '노담소셜클럽' 공익광고를 시작했다. 해당 광고는 CJ대한통운 풀필먼트센터에서 출고되는 상품박스에 인쇄됐다.

 

'노담(NO 담배)'은 보건복지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흡연 예방을 목적으로 2020년부터 진행 중인 캠페인이다.

 

CJ대한통운은 지자체·공공기관 등을 중심으로 택배박스 광고를 확대한 뒤 추후 물류 고객사 대상 상업광고로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단순한 브랜드 로고 노출을 넘어 각종 프로모션 안내문, 쿠폰 코드, 추천상품 정보 등을 삽입할 방침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드라마나 배송 서비스 관련 시범 박스 광고를 통해 운영성을 검증했다"며 "택배 박스의 광고 매체화를 통해 공익기여는 물론 고객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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