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블루보틀 커피(이하 블루보틀)는 ‘더 아트 오브 기프팅(The Art of Gifting)’ 2025 홀리데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연말에 어울리는 배려의 언어와 세심한 취향이 담긴 선물이 전하는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
블루보틀은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윈터 시즌 원두 3종 ▲윈터 블렌드 ▲윈터 싱글 오리진 ▲윈터 에스프레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윈터 커피 세트’를 선보이며 맛있는 커피가 주는 기쁨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안한다.
블루보틀의 스테디셀러 머그에 따뜻한 컬러를 입힌 ‘홀리데이 머그’와 ‘킨토 세라믹 머그’, 모래 언덕의 부드러운 빛에서 영감을 받은 ‘펠로우 카터 무브머그 샌드듄’ 등 블루보틀만의 감각적인 색감으로 재해석한 시즌 한정 MD로 세심한 취향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블루보틀은 홀리데이 캠페인 기간 동안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작은 제스처’를 테마로 소중한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5만원 이상 구매한 게스트에게는 홀리데이 기프트 백을 한정 수량 증정하며, 블루보틀 카페 내에 홀리데이 카드를 비치해 손글씨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블루보틀 성수, 연남, 제주 카페에서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는 ‘홀리데이 커피 클래스’도 12월부터 운영한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