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웅진그룹의 영어교육기업 웅진컴퍼스가 운영하는 학원 관리 솔루션 '웅진세이브원'이 신학기를 앞두고 신규 가입 및 후기 작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 웅진그룹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교재 선정 및 주문, 학부모 결제 안내 등 신학기 준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교육자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효율적인 학원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웅진세이브원에 신규 가입한 교육자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다이소 상품권 3천원을 제공한다. 또한 웅진세이브원 서비스 이용 후기를 개인 SNS 또는 블로그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작성한 뒤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다이소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웅진세이브원은 교재 주문부터 학부모 결제 관리, 주문 현황 모니터링까지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할 수 있는 학원 맞춤 교재 관리 서비스다. 웅진컴퍼스가 보유한 교육 콘텐츠를 기반으로 커리큘럼에 맞춘 맞춤 교재 제작이 가능하다. 교재 재고 관리도 일괄 지원한다.
서종윤 웅진컴퍼스 대표이사는 "신학기를 맞아 교육자들이 수업 준비와 학생 관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교재 파트너로서의 브랜드 인식을 강화하고,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강필수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