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얼마 남지 않은 대학수학능력평가(이하 수능)를 앞두고,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수능 시즌에 맞춰 출시된 제품은 투썸의 달콤한 디저트와 미니 텀블러를 함께 꾸린 '투썸 치얼업키트'와 일상 선물로 제격인 ‘투썸 랑그드샤’ 그리고 응원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달할 수 있는 ‘케이크 토퍼 3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투썸 치얼업키트'는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6가지 마카롱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마카롱 세트 6개입'(벨지안 초콜릿/블루베리/산딸기/그린티/마다가스카르 바닐라/유자 레몬)과 화이트 펄 색상에 투썸 로고가 새겨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미니텀블러(200ml)'로 구성됐다. 가격은 마카롱과 미니텀블러를 개별로 구입할 때보다 15% 할인된2만6000원(정가 3만500원)이다.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케이크 토퍼 3종'도 수능 시즌에 맞춰 출시한다. "너의 미래를 응원해","언제나 너는 너로 빛나" "Cheer up"등 수능 후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격려 메시지로 취향에 맞게 선택해 케이크와 함께 구매 시 특별함을 더할 수 있다.
또한, 투썸은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10%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수능 시즌인 11월 4일부터 11월 17일까지 2주간 수험생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디저트 페어링 10종과 체력 보충할 수 있는 델리 페어링 5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수능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즌을 맞아 준비한 제품 및 이벤트가 수험생을 포함한 많은 이들에게 응원과 격려가 되길 기원한다"며 "투썸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