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집콕족'을 위해 써브웨이가 특별한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써브웨이는 쉬림프 컬렉션에 들어가는 주재료들을 찾는 미니게임 이벤트 '쉬림프 게임 <나잡아보새우!>'를 오는 14일까지 2주 간 진행한다.
쉬림프 게임은 써브웨이가 봄 시즌 꿀조합 추천 메뉴로 선보인 '쉬림프 컬렉션'을 주제로 특별 제작한 모바일용 미니게임이다.
게임을 통해 쉬림프 컬렉션에 대한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하는 동시에 코로나19 여파로 계속되는 실내 생활에 지친 집콕족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마련했다.
쉬림프 게임은 컨베이어 벨트 위를 지나가는 다양한 아이콘 중 쉬림프 컬렉션의 주재료인 새우와 베이컨, 아보카도, 에그마요 아이콘을 제한시간 내 빠르게 찾아내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새우 아이콘를 많이 찾을수록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모바일을 통해 써브웨이 공식 홈페이지 팝업창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 접속해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제한시간 내 목표점수를 달성한 뒤, 자신의 목표 달성 화면을 캡쳐해 필수 해시태그 '#나잡아보새우, #써브웨이'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기간에 따라 1주차(4월 1일~7일), 2주차(4월 8일~14일)로 나누어 총 2회 진행되며, 각 주차별 당첨자는 해당 기간에 업로드 된 게시물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당첨 여부는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을 통해 개별 안내되며, 등수에 따라 에어팟 프로와 써브웨이 한정판 에어팟 프로 케이스, 쉬림프 세트 교환권, 써브웨이 쿠키팩 등 다양한 선물을 푸짐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쉬림프 게임의 모티브가 된 써브웨이 쉬림프 컬렉션은 봄을 맞아 새우의 매력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꿀초합 추천 메뉴다. 기존 메뉴인 '쉬림프'에 '더블 쉬림프', '쉬림프 베이컨', '쉬림프 아보카도', '쉬림프 에그마요' 등 4종의 다양한 시즌 메뉴를 추가해 총 5종으로 구성됐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