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유한킴벌리가 성인용 기초화장품 시장에 처음으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유한킴벌리는 20일 미세먼지 등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브랜드인 '레드투래드(RED TO RAD)'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유해환경으로 붉게 자극받은 피부(RED)에서 밝은 피부(RAD)로 전환해준다는 의미의 '레드투래드'는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보호에 관심이 많은 25~34세 여성을 주 고객층으로 정했다.
출시 제품은 클렌징부터 미스트, 앰플, 크림 등 7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은 미세먼지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주력 제품인 '보호막 미스트'는 미세먼지 흡착량을 25% 이상 떨어뜨리는 효과가 있다고 유한킴벌리는 설명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유아·아동용 화장품에 이어 성인용 기초 화장품 시장에도 진출하게 됐다"며 "크리넥스 등을 통해 쌓은 피부 관련 노하우를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드투래드 제품은 롭스 온라인몰에서 살 수 있으며, 앞으로 계속 유통망을 넓혀갈 계획이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