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부터 분양 개시하는 '르엘 신반포 파크에비뉴'의 조감도[자료제공=롯데건설]](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00522/art_15906490351071_085be5.jpg)
【청년일보】 강남지역에서도 최상의 입지조건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분양된다.
롯데건설은 28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소재 신반포 13차를 재건축한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를 내달부터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업시행 및 분양은 신반포 13차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주관하며, 시공은 롯데건설이 맡아 진행했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는 지하 3층 ~ 지상 35층, 3개 동, 총 330세대 규모의 단지다. 일반인들에게는 98세대를 분양하며, 일반에게 공급되는 면적(전용 기준)은 ▲ 49㎡ 6세대 ▲ 59㎡ 25세대 ▲ 84㎡ A 39세대 ▲ 84㎡ B 22세대 ▲107㎡ 6세대다.
입지 조건은 역세권으로, 지하철 3호선 잠원역과 신사역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및 센트럴시티 등 고속버스터미널 상권을 이용하는데도 편리하다. 아울러 주변에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국립중앙도서관 등이 위치해있다.
교육 및 생활환경도 주목할 만하다. 신동초등학교와 신동중학교는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한강 주변 잠원 한강공원을 비롯 명주근린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단지 외관은 강남권 고급 아파트에서 선보이는 커튼월 룩으로 시공, 오픈 발코니와 옥상 구조물 특화를 적용한다.
외부 공간 조경은 르엘만의 안뜰을 품은 예술품 같은 단지를 조성, 다양한 정원 스타일을 적용하고 있다.놀이와 운동이 가능한 복합형 공간인 플레이그라운드와 사계절 볼거리와 휴식이 있는 수변 공간인 워터라운지, L-파티오,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컨셉의 휴식 공간이 단지 곳곳에 마련돼 있다.
이외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센터는 고품격 공간으로 구성했다. 클럽라운지와 북카페, 실내골프클럽, 피트니스클럽 및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한 탁구장과 GX룸, 코인 세탁실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세대 내에는 공기 청정 환기 시스템이 적용돼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며, 내부 확장 시에 세대 내 거실등과 안방 등에 밝기와 색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감성 조명 시스템도 탑제했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 분양관계자는 “교통과 쇼핑, 학군 등 강남 최상급 입지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며 최근 선보인 ‘르엘 신반포’가 높은 청약경쟁률로 분양에 성공한 것을 감안하면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 청약 열기도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28일 입주자 모집공고를 시작으로, 오는 6월 8일 한국감정원 청약 사이트인 ‘청약홈’을 통해 1순위 해당 청약 접수 후 6월 16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청년일보=장한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