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일년에 두 번 진행하는 아워홈 외식 브랜드 최대 할인행사다. 7일간싱카이, 계절의 맛 등 파인다이닝 포함 아워홈 외식브랜드 21개매장에서 1200여 가지 메뉴를 최대 50% 저렴하게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내 저녁 6시 이후에 매장을 방문하여 직원에게 실물 카드 혹은 모바일 카드를 제시하고 인원수대로 메뉴를 주문하면 가격할인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료 멤버십인 A1블랙카드소지 고객은 최대 50%, 일반카드 소지 고객은 30% 할인된가격에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기존 가입자는 물론 현장 가입자도 즉시 혜택이 적용된다. 타 쿠폰 및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음주류는행사 품목에서 제외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아워홈 외식 업장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계절의 맛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트윈팰리스여의도점 ▲푸드엠파이어 IFC점·연세세브란스점·이대서울병원점·용인세브란스점·인천공항점 ▲버거헌터 IFC점·연세세브란스점 ▲밥이답이다 연세세브란스점 ▲온담국수&소담죽용인세브란스점 ▲업타운베이커리 연세세브란스점 ▲업타운카페 연세세브란스점 ▲아워홈푸디움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등 총 21곳이다.
고객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A1 멤버스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시, 추첨을 통해 '파인다이닝 식사권', 'A1 멤버십 포인트 1만 포인트',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4일에 개별 연락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아워홈 외식 최대 할인 행사"라며 "여름철 보양식부터 코스 요리까지 아워홈이 선사하는 근사한 저녁을합리적인 가격에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