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삼성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Fitting Lab)의 첫 전속모델로 개그맨 김재우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피팅랩은 지난 7월 삼성제약이 새롭게 론칭한 건식 브랜드로, 건강관리를 고민하는 현대인들에게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해 건강관리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콘셉트다.
삼성제약은 피팅랩의 첫 주자인 ‘코어팩 포맨, 포우먼’에 이은 4종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개그맨 김재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활발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피팅랩의 첫 전속모델로 선정된 김재우는 철저한 자기관리의 대표주자이자, 200만 팔로워를 보유한 SNS 스타들의 스타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SBS 동상이몽2’에 합류해 본인의 건강은 물론 아내의 건강관리에도 열심인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제약은 최근 ‘모든 것이 간편해지는 시대…건강관리는?’이라는 김재우의 질문으로 시작하는 코어팩 광고 영상 및 다양한 컨셉의 사진 촬영을 완료했다. 이번에 촬영된 영상 및 이미지는 피팅랩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서울 시내버스 광고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온·오프라인에 동시 공개된다.
특히 삼성제약은 이번 모델 발탁과 함께 피팅랩의 신제품도 선보인다. 피팅랩은 ‘하루·한번·한팩’으로 하루 필수 영양성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코어팩’에 이어 포스트바이오틱스, 다이어트엔 가르시니아 자몽맛, 비타민D 2000IU, 콜라겐VP 등 4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평소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자기 관리에 철저한 모습뿐 아니라 가족의 건강까지 꼼꼼히 살피며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김재우의 이미지가 피팅랩과 잘 맞았다”며 “피팅랩의 새 얼굴인 김재우와 함께 펼치는 활발한 마케팅 활동에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안상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