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자사의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니슬’이 출시한 주름개선 기능성 패치제자 붙이는 화장품 ‘링클 더마 필름’이 ‘온누리 스토어’에 입점하며 온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하게 됐다고 2일 밝혔다.
온누리 스토어는 약 2,200여개의 약국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약국 체인인 ‘온누리 약국’의 공식 온라인몰이며 건강기능식품·식품·뷰티 케어·퍼스널 케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H&B(Health & Beauty)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니슬의 ‘링클 더마 필름’은 61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제일약품의 R&D 기술력으로 완성한 두께 0.046mm의 초 밀착 주름·리프팅 패치로,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주름· 미백·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제일약품의 특허 기술인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T.D.D.S)을 적용하여 100% 화장품성분으로 만들어진 패치는 피부 부착 시 유효성분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게 하고 눈 밑 처짐, 이중턱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외부 임상 기관을 통해 총 17개 피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니슬 관계자는 “입점 조건이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한 온누리 스토어 입점을 통해서 제약회사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니슬 링클 더마 필름의 신뢰도가 더욱 쌓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안상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