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NHN페이코는 대출 비교 서비스 '페이코 맞춤대출' 이용자를 대상으로 페이코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페이코 맞춤대출 서비스를 통해 대출 금리와 한도를 조회한 후 300만 원 이상 대출을 실행하면 2만 페이코 포인트가 지급된다.
페이코 맞춤대출은 간단한 정보 입력과 본인 인증만으로 여러 금융사 대출 상품의 예상 금리 및 한도를 한 번에 확인하는 서비스로, 페이코 앱 내 금융 탭에서 이용할 수 있다. 대출 신청은 각 상품을 제공하는 금융사 웹페이지로 연결돼 진행된다.
대출 실행 시 이벤트는 자동으로 참여되며, 페이코 포인트는 내달 31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지급된 포인트는 페이코 앱이나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실물 카드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맞춤대출의 이용자 이벤트를 마련하는 동시에 다양한 대출 수요에 맞춰 폭넓은 업권의 금융사와 제휴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페이코 맞춤대출에서는 시중은행, 카드사, 캐피탈, 저축은행 등 25개 제휴 금융사의 신용대출, 햇살론 상품을 비교해 볼 수 있다. 광주은행·전북은행·수협 등을 포함해 1금융권 제휴사 상품도 다수 포함됐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금융사와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페이코 맞춤대출 상품 선택폭을 넓혀온 데 이어 이용자에게 높은 혜택을 함께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페이코 이용자들이 더 쉽고 간편하게 최적의 조건으로 대출 상품을 이용하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