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아이유로 뭉친 참이슬·제이에스티나"…하이트진로, 한정판 굿즈 출시

참이슬 푸어러·오픈링 구성…총 500세트 한정 판매

 

 

【 청년일보 】 가수 아이유가 모델인 소주 브랜드 '참이슬'과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협업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함께 두번째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참이슬의 이슬방울과 제이에스티나의 왕관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참이슬 푸어러(pourer)'와 '오픈링(반지)'을 한 세트로 구성, 러블리한 핑크이슬 패키지에 담았다. 푸어러는 술병 뚜껑 부분에 꽂아 술을 정확히 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다. 


이번 협업의 중심에는 두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중인 아이유가 있다. 아이유는 참이슬 최장수 브랜드 모델로 9년째 활동하고 있고, 제이에스티나와는 지난 2020년부터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양사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활용한 이번 컬래버 굿즈를 통해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가 진행한 참이슬과 아이유가 모델인 타 브랜드와의 협업은 이번이 3번째다. 


지난 2021년 처음으로 참이슬과 제이에스티나의 아이덴티티를 모티브 '펜던트 목걸이'와 '소주잔'을 출시했다. 이는 판매 1분 30초만에 500세트가 완판되며 폭발적 호응을 보였다. 이어 지난해에도 아이유가 모델이었던 브랜드 '이브자리'와의 협업을 통해 '이슬방울 냉감쿠션'을 선보였고, 이 역시 600개 모두 완판됐다.


이번 굿즈 또한 지난 25일, 아이유가 패키지를 언박싱하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양사의 한정판 컬래버 굿즈는 총 5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28일 오전 11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의 깨끗한 이슬방울 이미지를 활용하여 제이에스티나와 새로운 협업을 시도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No.1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참이슬의 이미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