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하이트진로음료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11번가와 함께 '블랙보리'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11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11번가의 쇼핑 행사 '월간 십일절'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블랙보리 오리지널, 블랙보리 누룽지, 블랙보리 라이트 등 라인업 7종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종료 후에도 당일 한정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제품은 11번가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슈팅배송'을 통해 도서산간 지역을 일부 제외하고 구매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구매 인증 고객 160명을 대상으로 하이트제로0.00 1박스(350ml, 24캔), 진로토닉워터 토마토 1박스(300ml, 24병), 신세계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식생활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당류·칼로리·카페인에 대한 부담을 덜고 식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블랙보리를 명절 시즌 음료로 제안하고자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자사 음료의 음용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