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청호나이스가 고객에게 제공되는 깨끗한 물에 대한 진심을 전한다.
청호나이스는 2일 '미세플라스틱 FREE'를 주제로 한 신규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광고는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한 기술개발에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는 청호나이스의 기업 정신이 반영됐으며,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청호나이스 주력제품인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슈퍼아이스트리', '세니타' 등에는 미세플라스틱 99%이상 제거 성능을 인증 받은 카본블록이 적용된 필터를 탑재해 깨끗한 물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물 속 이물질을 걸러내는 정수기 본래의 기능에 집중하는 것뿐 만 아니라 고객 니즈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해 지난 2003년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했고 그 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등을 선보이며 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왔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매일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깨끗한 물에 대한 청호나이스의 진심을 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본래의 기능을 충실하게 반영함과 동시에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호나이스 신규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