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

  • 구름조금동두천 9.6℃
  • 흐림강릉 7.8℃
  • 구름조금서울 11.5℃
  • 구름많음대전 10.8℃
  • 구름조금대구 12.3℃
  • 구름많음울산 11.9℃
  • 맑음광주 10.8℃
  • 맑음부산 15.7℃
  • 맑음고창 11.2℃
  • 흐림제주 12.1℃
  • 맑음강화 10.3℃
  • 구름조금보은 10.7℃
  • 구름조금금산 10.3℃
  • 맑음강진군 12.4℃
  • 흐림경주시 10.5℃
  • 구름조금거제 13.0℃
기상청 제공

한화금융 공동브랜드 'LIFEPLUS',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쾌거

브랜드 홍보관 등 다양한 고객 접점서 일관되게 전달 점 높게 평가
봄에는 '벚꽃', 여름 '영화', 가을 '불꽃', 겨울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매년 축제 진행

 

【 청년일보 】 한화금융 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LIFEPLUS'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19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 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LIFEPLUS'는 고객의 삶을 더 잘 살게 하는 금융이라는 가치를 심볼과 로고타입, 전용서체, 키비주얼, 굿즈, 브랜드 홍보관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일관되게 전달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에서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불린다. 올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에는 45개국, 총 8697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한화생명 박찬혁 브랜드전략팀장은 "로고 디자인을 통한 시각화를 넘어 고객이 직접 LIFEPLUS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해 온 결과가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LIFEPLUS’'는 봄에는 '벚꽃', 여름 '영화', 가을 '불꽃', 겨울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매년 다채로운 축제를 진행한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