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건강기능식품 기업 CJ웰케어가 일상 활력을 높여주는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의 패키지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과거 운동 능력 향상을 위한 제품으로 수요가 많았던 아르기닌은 최근엔 일상 속 에너지 충전 제품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추세다.
CJ웰케어의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은 아르기닌 6천mg과 아르기닌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타우린, 오르니틴, CJ웰케어의 독자적 기술력이 적용된 구증구포(아홉번 찌고 말린) 흑삼 농축액 등을 한 병에 담아낸 액상형 앰플이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아르기닌은 CJ 제일제당의 글로벌 발효 아미노산 브랜드 'AMINATURE®'의 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소재로, '비건 인증', '코셔 인증(유대인의 식사 규정을 따르는 인증)', '할랄 인증' 등 국제 인증도 받았다.
또한, 복분자 농축액으로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 맛은 잡았으며, 아메리카노, 사이다 등과 섞어 먹을 수 있는 비밀 레시피도 함께 제공한다.
CJ웰케어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2월 11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구매 개수에 따라 할인율이 커지는 번들팩 이벤트를 진행하고,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CJ웰케어는 2023년 2월 MZ세대를 겨냥해 전통 흑삼을 재해석한 브랜드 '한뿌리 블랙99'를 론칭하고 '흑삼 아르기닌' 제품을 출시했다.
실제로 MZ세대가 많이 이용하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처음 공개했을 당시 약 한 달 간 130여개의 아르기닌 펀딩 제품 중 최상위권을 기록하기도 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흑삼과 아르기닌의 조합에 복분자의 맛을 더해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CJ만의 기술력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