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칩 스윙로드 Italy. [사진=오리온]](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41249/art_17333579095315_526fa1.jpg)
【 청년일보 】 오리온은 최근 파인다이닝이 연일 화제가 되면서 셰프들의 요리를 스낵으로 즐길 수 있는 '스윙칩 스윙로드 Italy'와 이색 디저트 레시피를 입힌 '뉴룽지 고추장카라멜맛'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리온은 '스윙칩 스윙로드 Italy'의 모델로 최근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한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를 선정했다.
스윙칩 특유의 물결모양 사이사이에 자체 개발한 시즈닝을 더해 바질과 치즈의 조합으로 완성한 '나폴리 피자맛'과 버섯 풍미와 크리미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머쉬룸크림파스타맛'을 선보였다.
스윙칩 스윙로드는 지난해 11월 '양념 물결을 따라 전 세계 맛 탐험'이란 기획으로 베트남 음식 시리즈를 처음 선보여 3개월 만에 조기 완판된 바 있다.
'뉴룽지 고추장카라멜맛'은 우리나라 전통 간식인 누룽지를 스낵으로 재해석한 제품 뉴룽지에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인기 레시피인 고추장카라멜 소스를 더했다.
제품 개발과 맛 테스트 등을 거치면서 소스의 덧발림, 오븐 온도와 건조 시간 등 수백 번의 시행 착오 끝에 한국적이면서도 이색적인 맛을 구현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유명 셰프와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이를 접목한 이색적인 맛의 '요리스낵'을 선보였다"며 "예약을 하거나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가까운 마트와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