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사진=인터파크트리플]](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41250/art_17340473134016_553991.jpg)
【 청년일보 】 인터파크 투어는 자녀와 함께 떠나기 좋은 도쿄, 홍콩, 싱가포르 테마파크 패키지 상품을 추천한다고 13일 밝혔다.
각 패키지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일정으로 구성했다. 테마파크에서의 즐거운 시간은 물론, 여행지의 주요 명소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알찬 구성이다.
‘도쿄 2박 3일 패키지’는 도쿄 디즈니랜드 원데이 패스포트 일일권을 포함한다.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디즈니랜드는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 중심의 어트랙션, 디즈니씨는 바다와 항해를 주제로 한 어트랙션이 중심을 이룬다. 여행 중 하루를 온전히 디즈니랜드에서 보낼 수 있고, 숙소 및 디즈니랜드 왕복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기 때문에 겨울 방학 맞이 도쿄 디즈니랜드 방문 여행에 제격이다.
‘홍콩 2박 4일 패키지’ 역시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하루를 보낸다. 여행 기간 숙박하는 홍콩 리갈리버사이드 호텔의 슈페리어룸 객실 사이즈는 약 8평으로, 자녀와 함께하기 알맞다. 3인 예약시 엑스트라베드를 무료로 추가할 수 있다. 테마파크 방문 뿐만아니라 다양한 명소도 관광한다.
‘싱가포르 3박 5일 패키지’는 핵심명소 관광에 유니버셜스튜디오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일정 3일차에 전일 자유일정으로 유니버셜스튜디오를 방문한다.
싱가포르의 상징 ‘머라이언’, 대규모 인공정원 ‘가든스 바이더 베이’ 방문은 물론, 다양한 어트랙션과 함께 전 세계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는 사파리 ‘리버원더스’ 입장도 가능하다. 칠리크랩, 페라나칸식 식사 등 아이 입맛부터 어른 입맛까지 모두 사로잡는 현지 특식도 3회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에게 데이터 로밍 5일 무료 쿠폰 제공, 인기 뮤지컬 및 연극 최대 50% 할인, 해외응급의료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안심보장제도를 운영해 해외 패키지 여행 중 약속한 일정이나 프로그램이 변경·누락되면 차액의 200%를 보상하고 있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그룹장은 “이번 겨울방학 시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패키지를 폭넓게 준비했다”라며 “테마파크 방문에 더해 각 나라의 명소 관광도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여행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여행자 중심의 다양한 상품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