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웰니스·가성비 트렌드에 맞는 선물세트 260여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의 물량을 늘렸다. 지난 설 첫 선을 보인 '스팸 닭가슴살'은 지난 추석 완판되는 등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이번 설에는 지난 추석 대비 물량을 약 66% 확대했다.
또한 '백설 육수에는 1분링'·'백설 참치액' 등 천연조미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며 해당 제품이 포함된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스팸 선물세트'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스팸복합 1호'는 카놀라유와 스팸 등으로 구성했으며, 참치액·소금·올리고당 등 선호도 높은 조미제품을 담은 '특별한 선택 A호'도 제작했다.
'최고의 선택 프리미엄호', '블랙 라벨'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선물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저렴한 선물세트도 지난 추석대비 물량을 약 14% 확대했다.
'특별한 선택 T-2'와 '비비고 토종김 1호'는 실속있게 구성했으며, 요리올리고당·스팸 등으로 구성된 '특별한선택 E-1'도 함께 선보인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만 판매되는 단독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스테디셀러 '스팸 클래식'과 나트륨 25% 낮춘 '스팸 마일드'로 구성된 '스팸 청사 에디션'과 건강 선물세트인 '한뿌리 흑삼대보 청사 에디션'을 한정된 수량으로 출시했다.
건강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명절 스테디셀러 '한뿌리'는 아홉번 찌고 말린 '구증구포 흑삼농축액'을 활용한 '한뿌리 흑삼진액 ZERO'를 선보였다.
'한뿌리 흑삼진액 ZERO'는 설탕을 함유하지 않아 당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기초영양부터 신경·근육까지 한 병으로 챙길 수 있는 '닥터뉴트리 멀티비타 이뮨샷'과 관절·연골·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오만보 강본진액 MSM'을 새롭게 선보였다.
CJ제일제당 설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 뿐 아니라 CJ더마켓을 비롯, 네이버·SSG닷컴· 쿠팡 등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백지혜 CJ제일제당 선물세트 마케팅 담당자는 "세분화되고 있는 선물세트 선호를 고려해 소비자 선택권을 늘리고자 했다"며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