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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 이벤트 진행…사회공헌 캠페인 전개

호국보훈의 달 맞아 출시한 ‘밀리터리 에디션’ 활용한 프로모션

 

【 청년일보 】 ‘건강한 시작’ 남양유업이 오는 30일까지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 구매 인증 이벤트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군 장병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된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 중인 밀리터리 에디션을 구입한 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이 가운데 참여자 3명을 ‘베스트 포토상’으로 선정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세부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지난 19일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청년 훈련병들의 건강 증진을 돕기 위해 육군훈련소와 불가리스 16만 개를 무상 후원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와 연계해 출시된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은 군복의 디지털 패턴 디자인과 군 장병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만든 패키지다.

 

한정판 패키지로 후원 수량을 포함해 약 44만 개가 생산되며, 일반 소비자들도 대형마트 등 전국 유통망을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국군 장병에 대한 응원과 격려에 동참할 수 있도록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단순한 소비를 넘어 브랜드 경험과 사회적 가치를 함께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유업은 2024년 1월 한앤컴퍼니 체제 전환 이후 준법∙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신뢰 회복과 경영 정상화에 주력해왔다.

 

현재 맛있는우유GT(우유), 아이엠마더(분유), 불가리스(발효유), 초코에몽(가공유), 17차(음료), 테이크핏(단백질) 등을 판매 중이다.

 

아울러 뇌전증 및 희귀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또한 공채∙경력직 채용을 병행하며 인재를 전략적으로 확보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업무 수행을 위한 ‘책임 자율경영’ 및 ‘워크아웃’ 제도를 운영 중이다.

 

그 결과 2025년 1분기 기준으로 3개 분기 연속 당기순이익 흑자를 이어가며 경영 안정세를 지속하고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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