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오픈한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 매장 이미지. [사진=무신사]](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29/art_17527980862106_8fdd4d.jpg)
【 청년일보 】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더리버몰 강동점에 신규 오프라인 스토어를 열고 서울 동부권 핵심 상권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17일 서울 강동구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 2층에 1천57m²(약 320평) 규모의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에는 맨·우먼·홈·뷰티·스포츠·키즈 등 무신사 스탠다드가 전개하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신혼 부부, 가족 단위 고객 비중이 높은 상권 특성을 고려해 무신사 스탠다드 홈 라인을 전국 매장에서 가장 큰 규모로 조성했다.
새롭게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28호점이자 서울 동부권 첫 번째 매장이다.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서울 강동구 지역은 물론 경기 동부권까지 고객 수요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무신사 측은 설명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더리버몰 강동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무신사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다른 구성으로 진행되는 하루 특가와 오픈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무신사 스탠다드 홈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구매 고객에게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웰컴백 쿠폰'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상품 구매 후기를 처음 남긴 고객에게 무신사 적립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