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방송인 노홍철과 손잡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 더 럽' 론칭. [사진=무신사]](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834/art_17558449877382_3bf9bc.jpg)
【 청년일보 】 무신사는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 더 럽(No The Love)'을 22일 론칭한다.
노 더 럽은 노홍철의 트레이드 마크인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큐피트 콘셉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덴탈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포지티브 치약 2종과 포지티브 칫솔 1종을 출시한다.
특히 이번 브랜드 론칭 과정에는 무신사가 그동안 자체 브랜드를 기획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콘셉트 수립부터 제품 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전방위에서 노홍철과 함께 협업했다.
무신사는 자체 뷰티 브랜드(PB)인 오드타입(ODDTYPE), 위찌(WHIZZY) 등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을 구축해 왔다.
포지티브 치약은 유해 물질을 배제하고 유기농·천연 화장품 국제인증(COSMOS)을 받은 추출물 3종 등 7가지 성분을 함유했다. 캐러멜 맛과 풍선껌 맛 2종으로 발매된다.
포지티브 칫솔은 빅 사이즈 브러시와 7도 기울어진 곡선형 헤드를 적용한 제품이다. 4개 세트로 구성돼 있다.
노 더 럽의 제품은 이날부터 무신사 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선착순으로 모든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포지티브 치약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포지티브 칫솔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그간 무신사가 뷰티 영역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홍철님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협업을 기획했다"며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덴탈케어 아이템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