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감도 높은 5060 여성 고객을 위한 신규 패션 브랜드 에끌라뜨(ECLAT)’를 오는 11월 2일 오후 10시 45분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정식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에끌라뜨는 프랑스어로 ‘빛남, 우아함’을 뜻하는 단어로, 세련된 미니멀 감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홈앤쇼핑의 신규 프리미엄 여성 패션 브랜드다
홈앤쇼핑은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재 기획을 통해 니트, 팬츠, 점퍼 등 풀 코디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패션 감수성이 높은 중장년 여성 고객층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첫 방송에서는 가을의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모크넥 니트 3종’과 ‘헤링본 기모 팬츠 3종’을 소개한다.
울 혼방 소재로 부드러운 감촉을 극대화한 모크넥 니트는 우아한 실루엣과 감각적인 색감이 돋보이며, 커브드 입체 패턴을 적용한 헤링본 팬츠는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라인을 자랑한다고 업체 측은 말한다.
홈앤쇼핑은 이번 런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감도 높은 5060 여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패션 취향을 섬세하게 반영한 브랜드를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이번 ‘에끌라뜨’를 통해 올가을, 고객들이 한층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