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6 (일)

  • 맑음동두천 4.6℃
  • 구름많음강릉 15.4℃
  • 맑음서울 7.6℃
  • 구름조금대전 6.7℃
  • 구름많음대구 7.5℃
  • 맑음울산 10.7℃
  • 구름많음광주 9.8℃
  • 구름조금부산 15.6℃
  • 구름많음고창 7.8℃
  • 구름조금제주 13.7℃
  • 맑음강화 7.3℃
  • 구름많음보은 4.4℃
  • 흐림금산 4.7℃
  • 맑음강진군 9.3℃
  • 맑음경주시 7.1℃
  • 구름많음거제 10.5℃
기상청 제공

'홀리데이 뷰티 대전' 개막…뷰티업계, 한정판 에디션으로 연말 소비자 '공략'

LG생활건강 피지오겔, '2025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라, '올 댓 글램' 콘셉트 컬렉션 선봬
LF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홀리데이 한정판 출시

 

【 청년일보 】 연말 시즌을 앞두고 주요 뷰티업계가 잇달아 홀리데이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LG생활건강의 피지오겔,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LF의 아떼(athe)는 각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을 담은 특별한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연말 소비층 공략에 나섰다.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 세트 5종 출시


16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은 올해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세트 5종을 선보였다.


'Skin Holiday in Stiefel Village(피부가 잠시 쉬는 곳, 스티펠 마을로의 피부 홀리데이)'를 테마로 한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은 '피부가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피지오겔의 철학에서 출발했다.


홀리데이 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스노우볼 안에 자리한 피지오겔 제품을 중심으로, 주변을 감싸는 따뜻한 빛과 작은 마을의 풍경을 감성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DMT 페이셜 크림세트'과 'DMT 리젠크림세트', '레드 수딩 AI 리페어 에센스&크림세트',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앰플 세럼&마스크세트', 'DMT 핸드크림 더블세트' 등 5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피지오겔 홀리데이 에디션은 뷰티컬리,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 헤라,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인 헤라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재즈 선율과 서울의 낭만이 어우러진 '올 댓 글램(ALL THAT GLAM)' 콘셉트로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은은하게 빛나는 '쉬머 펄'과 따뜻한 느낌의 '미디엄 브라운 톤'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탈리안 소가죽을 적용한 '리미티드 홀리데이 쿠션 케이스 2종'은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에 모두 호환이 가능해 소장 가치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블러쉬 스틱'과 '쿼드 아이 컬러' 팔레트, 헤라의 베스트셀러 립 제품인 '센슈얼 누드 글로스' 2종, 그리고 3가지의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된 '퍼퓸드 핸드크림 트리오'도 포함됐다.


헤라의 올해 홀리데이 컬렉션은 국내를 비롯해 일본과 태국에서도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퍼스널 컬러에 맞춘 블러쉬 컬러 매칭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다채로운 홀리데이 뷰티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LF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홀리데이 한정판 선봬


생활문화기업 LF의 효과 우선주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스킨케어링 성분을 기반으로 립글로즈 특유의 고광택을 살린 립밤으로, 지난해 9월 론칭 이후 누적 판매 20만개를 돌파하며 아떼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아떼는 고객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10번째 컬러 '뉴디(newdy)'와 한정판 컬러 '소이 모브(soy mauve)'를 새롭게 선보였다.


'뉴디'는 붉은기를 최소화하면서도 창백하지 않은 살구빛의 누드 컬러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소이 모브'는 soy(두유)와 mauve(연한 자주색)의 조합으로, 은은한 모브핑크에 두유를 섞은 듯한 부드러운 누드립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컬러는 치크 제품 '글로이 팁 치크'로도 출시됐다.


아떼는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도 선보였다. 기존 캡의 베이지 핑크 대신 눈을 연상시키는 화이트와 누디 핑크를 적용하고, 본품에는 실버 포인트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떼 공식몰, LF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연말은 소비 심리가 가장 활발히 회복되는 시기"라며 "각 브랜드는 한정판 컬렉션을 통해 연말 소비층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