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LF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26SS를 기점으로 본격 확대 전개하는 '헤지스 키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패밀리 브랜드로의 확장 전략에 속도를 낸다고 27일 밝혔다.
헤지스 키즈 공식 홈페이지는 헤지스닷컴 내 성인 라인과 동일한 브랜드 환경 안에서 키즈 컬렉션을 자연스럽게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헤지스가 지향하는 패밀리 무드를 일관되게 전달하는 동시에, 성인·키즈 라인 간 교차 탐색과 연계 구매를 유도하는 전략적 디지털 허브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페이지 구성은 헤지스닷컴 내 '키즈'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아이템과 컬렉션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구현했다. 화보 중심의 고감도 비주얼과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전면에 배치해, 헤지스 키즈만의 브랜드 감성과 세계관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
이를 통해 기존 성인 라인 고객의 키즈 상품 연계 구매를 유도하는 동시에, 신규 패밀리 고객 유입과 브랜드 충성도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헤지스 26FW 글로벌 수주회의 메인 공간에는 '키즈 존'이 별도로 마련 됐다. 특히 헤지스의 재고 중 정상 판매가 어려운 품질 기준 미달 재고를 업사이클링 자재로 활용해 키즈 공간을 구성함으로써 지속가능성에 대한 브랜드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헤지스 관계자는 "헤지스 키즈 공식 홈페이지는 키즈 컬렉션을 넘어 성인과 키즈를 아우르는 브랜드 세계관을 한눈에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허브"라며 "앞으로도 일관된 브랜드 감도를 기반으로 글로벌 패밀리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