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2 (금)

  • 흐림동두천 2.9℃
  • 흐림강릉 2.9℃
  • 흐림서울 5.1℃
  • 구름조금대전 5.7℃
  • 구름많음대구 4.9℃
  • 울산 4.2℃
  • 맑음광주 7.8℃
  • 구름조금부산 6.2℃
  • 맑음고창 3.8℃
  • 구름많음제주 12.3℃
  • 흐림강화 2.5℃
  • 구름조금보은 2.9℃
  • 맑음금산 2.2℃
  • 맑음강진군 6.5℃
  • 흐림경주시 3.0℃
  • 구름조금거제 6.9℃
기상청 제공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헬로키티'와 함께한 브랜드 첫 콜라보

'헬로키티' 통해 젊은 고객층과 접점 확대

 

【 청년일보 】 생활문화기업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12일 출시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양한 세대와 친밀도를 형성한 글로벌 캐릭터와의 만남을 통해 브랜드 감성을 다채롭게 확장하려는 시도다. 새로운 콘텐츠와 제품군을 선보이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잠재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브랜드 베스트셀러 '르봉백'이 헬로키티를 만나 새롭게 재탄생했다. 헬로키티 실루엣의 참 장식을 포인트로 활용하고, 리본 디테일에는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심볼을 금속 장식으로 적용했다.

 

내외부에는 핑크색 리미티드 라벨을 부착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글로시한 광택감의 블랙∙실버부터 도트 패턴의 핑크∙블루, 레오파드까지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협업을 위해 다수의 신규 아이템이 새롭게 기획됐다. 르봉백을 멘 헬로키티 그래픽을 활용한 토트백과 파우치, 헬로키티가 브랜드 심볼을 들고 있는 그래픽 카드지갑과 키링, 캐릭터 프린팅으로 경쾌한 감성을 살린 에코백과 숄더백 등 총 30여 종의 다채로운 아이템이 준비됐으며, 12일 오전 10시부터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공식 브랜드 몰, LF몰, 29CM에서 출시됐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관계자는 "개성과 감성을 중시하는 소비 흐름 속에서 진행된 이번 협업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정체성을 새로운 방식으로 확장하기 위한 프로젝트"라며 "브랜드 최초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넓히고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매력을 더욱 입체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아떼X헬로키티' 스티커 2종을 증정하며, 브랜드 공식몰에서는 협업 컬렉션 구매 시 전용 케이스와 쇼핑백으로 구성된 패키지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브랜드 공식몰 전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1회 참여 가능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에코백 파우치(1명), 브랜드 공식몰 5만 마일리지(5명)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LF몰에서도 협업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에코백 & 파우치 키링 세트(1명),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키링(2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