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의 티(Tea) 브랜드 오설록은 설을 맞아 정성을 담은 티 세트와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도약하는 새해의 기운을 담아, 정성으로 전하는 설 인사' 테마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오설록 직영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설록 직영몰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쿠폰팩과 요일별 타임딜 등 다양한 온라인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월·수·금요일에 진행하는 '하루 특가 타임딜'을 통해 베스트 티 세트와 조합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표 프리미엄 세트인 '티 에디션 헤리티지'와 '티 에디션 스페셜'은 은은한 비침이 특징인 노방 보자기 포장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완성했다.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와 백화점 티샵에서는 주요 선물 세트 할인과 함께 오프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구매 금액별로 설날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하고, 한복 가방 1만원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한복 가방은 청록색 양단 원단에 2026년 말의 해를 상징하는 자수를 더해 실용적인 크기와 디테일을 갖췄다.
오설록 2026 설 선물 프로모션은 오설록 직영몰과 주요 온라인몰, 제주 티뮤지엄 및 티하우스, 전국 백화점 티샵 등의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