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의 두피∙탈모 전문케어 브랜드 려(Ryo)는 루트젠 '뿌리 볼류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려 루트젠은 지난 2023년 출시 이후 두피에센스, 리페어세럼 등을 선보이며 여성 탈모 증상 케어의 대표 라인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두피 에센스는 올해 올리브영 전체 판매랭킹 1위를 달성했다. 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루트젠의 라인업을 확대하고 '탄탄한 두피에서 시작하는 진짜 뿌리볼륨'의 메시지를 전파한다는 방침이다.
루트젠 뿌리 볼류머는 두피·모발 강화와 볼륨 스타일링이 한 번에 가능한 에센스 성분을 담은 스타일링 픽서다. 원하는 곳에 표적 분사가 가능한 스프레이식 토출 방식으로, 샴푸 후 물기가 남은 상태에서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분사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자체 시험 결과에서 즉각적으로 만들어진 정수리 볼륨이 24시간 지속되고, 모발 굵기 개선과 210도까지의 열 손상 보호 효과를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저분자 로즈 단백질과 콩유래 펩타이드 복합체 등의 입체볼륨부스터 성분을 함유해 딱딱하고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려 루트젠 뿌리 볼류머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포함한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