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매일유업의 국내 대표 식물성 제품 브랜드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는 최근 화제의 중심에 선 셰프들과 손잡고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셰프의 히든 레시피'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는 매일두유 브랜드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를 비롯해 수퍼판의 우정욱 셰프, 소울의 김희은 셰프로, 인기 셰프들이 직접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활용해 개발한 레시피를 공개하고, 소비자들이 메뉴 이름을 짓는 네이밍 이벤트와 특가 혜택을 만날 수 있는 통합기획전으로 구성됐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매일두유 또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구매한 뒤, 창의적인 레시피 메뉴 이름과 셰프에 대한 응원을 담은 구매 후기를 남기면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서울엄마' 우정욱 셰프의 수퍼판 혹은 김희은 셰프의 소울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공개해 매주 2명씩, 총 8명을 선정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 매일두유나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오트밀 오리지널 제품(900g)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셰프의 레시피를 집에서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특별구성세트'도 마련했다. 오트밀 수프 조합(어메이징 오트 오트밀 오리지널 900g + 오트 바리스타 950mL X 3팩)은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오트밀 라떼 조합 구매 시에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X 3팩 구성에 330mL 용량 2팩을 추가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수퍼판의 서울엄마 우정욱, 소울의 김희은 셰프가 선보인 창의적인 레시피들을 통해,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며 "셰프들의 비법이 담긴 건강하고 맛있는 미식 경험을 집에서도 매일 즐겨보시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및 어메이징오트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