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근수 신용정보협회장이 협회 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인들을 응원하는 감사의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사진제공=신용정보협회]](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00626/art_15931478418299_53abca.jpg)
【청년일보】신용정보협회는 2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김근수 회장이 협회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국민참여형 캠페인을 말한다.
이번 캠페인은 KB금융그룹 계열사인 KB신용정보 김해경 사장의 지목으로 이루어졌다. 김근수 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여신금융협회 김주현 회장과 저축은행중앙회 박재식 회장을 지목했다.
김근수 회장은 이날 여의도 소재 협회 사무실에서 직원들과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과 감사 메시지로 의료진을 응원했다.
김 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모든 국민들에게 신용정보업계를 대표해 깊은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청년일보=강정욱 기자】